FASHION

헤지스·닥스 레이디스, 패션 유튜버와 이색 협업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헤지스 레이디스’와 ‘닥스 레이디스’가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이색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유튜브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가 MZ세대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와 소통하는 중요 채널로 부상함에 따라 LF 대표 여성복 브랜드에서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에 나섰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닥스레이디스는 스타일리스트 겸 패션 유튜버인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올 봄 시즌 새로운 주력 제품과 패션 트렌드를 선보인다.

‘보라끌레르’는 약 31만6천여명의 구독자를 지닌 국내 대표 패션 유튜버다. 디자이너 출신으로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소재 분석, 스타일링 팁, 패션 트렌드 흐름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헤지스 레이디스와의 협업 마케팅 영상은 지난 3월 4일 보라끌레르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하루 만에 7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에서 친근한 이미지의 보라끌레르는 헤지스 레이디스의 봄 대표 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TPO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함께 소개했다. 가디건과 니트 두 가지 타입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풀오버를 버뮤다 팬츠와 함께 매치해 따뜻한 봄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또, 청치마와 도트 블라우스를 활용한 상쾌한 주말 외출룩, 체크 패턴 셋업과 맨투맨 티셔츠를 활용한 센스있는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닥스 레이디스와 협업한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은 구독자 29만6천여명을 보유한 유명 크리에이터로 시원시원한 말투와 솔직한 후기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체형별 스타일링부터 최신 패션 트렌드, 코디 맛집 쇼핑몰까지 실패 없는 쇼핑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닥스 레이디스와 함께한 이번 유튜브 영상은 지난 3월 5일 옆집언니 최실장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하루 만에 5만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에서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은 닥스 레이디스의 클래식한 아이템을 활용해 ‘한끗차이 나는 연출법’을 설명했다. 트렌치코트의 허리벨트 매듭법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이너 연출법을 비롯해 날씨에 따른 라이너 탈부착 팁, 환절기 시즌 팬츠와 원피스를 동시에 매치하는 레이어드 코디법, 포인트 액세서리 활용법 등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캐주얼한 스타일의 바람막이 재킷에 원피스를 매치한 ‘꾸안꾸’ 연출법을 포함해 닥스 고유의 시그니처 패턴 아우터에 캡 모자를 더한 스트릿 감성룩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564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