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복 여신들의 SNS 스타일링 엿보기

배우 기은세는 인스타그램에 신나는 음악과 함께 영상을 게재하였다.

영상 속 그녀는 배경이 변할 때마다 봄을 맞이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변신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기은세는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블라우스와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딥 그린 컬러의 링클 플리츠 팬츠를 착용하여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턴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으며, 동일한 패턴의 밑단의 믹스 배색 패턴 디테일의 원피스를 청바지에 로브로 착용하여 믹스 앤 매치 룩을 선보이기도 하였다.

또한 전면에 심볼 패턴이 프린트 되어있는 쇼트 기장의 데님 점퍼에 롱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여 레트로 무드를 뽐내기도 하였으며, 라이트 블루 컬러의 데님 셋업을 매치하여 러블리한 캐주얼룩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현비 역을 맡은 기은세는 첫 사극에 도전해 열연 하고 있다.

한편, 가수 겸 배우 지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화사한 여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상큼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청순미를 자아내고,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베레모와 트위트자켓과 데님팬츠를 매치해 멋스런 코디를 연출했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 미니 크로스백을 숄더백처럼 연출, 포인트 아이템으로 들어주며 세련미와 사랑스러움을 더한 봄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

지연이 착용한 가방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참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 크로스백이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크로스백, 숄더백으로 활용 가능하다.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어느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보니백은 곧 다가올 화이트데이 추천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학기에 딱 들고 싶은 비주얼”, “이것이 바로 지연효과”, “가방이랑 러블리 분위기랑 찰떡~”, “역시 오늘도 여친룩의 정석”, “보니백 화이트데이 선물로 받고 싶다” 등 그녀의 사진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가수 겸 배우 지연은 KBS 2TV 드라마 ‘이미테이션’에 출연 예정이다.

10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