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타미 진스, 앰배서더 박재범과 함께

64 / 100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을 타미 진스(Tommy Jeans) 앰배서더로 선정해 ‘Music Takes Us Further’ 캠페인을 첫 공개했다.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한 2021 년 봄 타미 진스 ‘Music Takes Us Further’ 캠페인은 브랜드의 뿌리 깊은 음악적 유산을 기반으로하며 음악을 통해 사회 변화를 주도하는 아티스트들의 관점을 공유하고, 팬들이 공동체를 위한 미래에 기여하도록 용기를 북돋는다.

이번 컬렉션은 얼반 에슬레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타미 진스의 클래식 스타일과 아카이브는 새롭고 현대적인 관점으로 재탄생 되었다.

캠페인 속의 박재범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로고가 돋보이는 아우터, 셔츠, 티셔츠를 비롯하여 데님 팬츠, 풋 웨어, 액세서리 등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선보이며 힙한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일반적인 데님 워싱에 비해 의류 당 최대 50 리터의 물을 절약하여 탄생한 100% 리사이클링 소재의 데님을 소개하며, 타미 힐피거의 지속 가능성 사명을 이어가는 환경 친화적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타미 진스 2021 봄 컬렉션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타미 진스 매장 및 H패션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박재범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활동은 타미힐피거 코리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박재범은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소속 아티스트이자 수장인 동시에 글로벌 레이블 H1GHR MUSIC을 이끌고 있으며 아시아인 최초로 ‘JAY-Z’의 레이블 ‘Roc Nation’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전 세계 힙합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200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