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프로믹스 스페이스 스니커즈

몽클레르(MONCLER)가 90년대 농구화의 특징에서 영감을 받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연출한 프로믹스 스페이스(PROMYX SPACE) 스니커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클래식한 래더 갑피와 기존 프로믹스 스니커즈의 카세트 밑창을 더한 디자인의 이번 시즌 프로믹스 스페이스 스니커즈는 굵고 뚜렷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하이톱과 로우 버전의 두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푹신한 설포와 투박한 밑창을 덧대어 레트로-퓨처리스틱한 느낌을 강조한다. 또한 러버 디테일을 더해 몽클레르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보여준다.

하이톱은 깔끔하고 레트로한 디자인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보다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로우 버전은 베이직한 컬러에 포인트 컬러를 배치하여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심플함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한 몽클레르 프로믹스 스페이스 스니커즈는 아이스 화이트, 스페이스 실버 그리고 블랙과 차콜믹스 세 가지 색상으로 전개 되며,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9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