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션의 계절, 남녀 '가을 스타일링' 코디법

패션의 계절, 가을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룩을 제안한다.

선선해진 날씨, 다채로운 컬러를 보여주는 가을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믹스매치하거나 레이어드할 수 있어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는 옷 입기 좋은 계절이다.

사진제공 : 비엔엑스, 여성 아날도바시니, 에스쏠레지아, 에이드레스, 네추럴라이저, 헤지스
사진제공 : 비엔엑스, 여성 아날도바시니, 에스쏠레지아, 에이드레스, 네추럴라이저, 헤지스

여성 가을 패션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포인트 장식의 블라우스와 슬림 라인의 블루 팬츠 그리고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체크무늬 롱 재킷을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단아한 이미지의 블랙 컬러의 힐, 악어 가죽의 엠보 무늬가 돋보이는 토트백, 레드 컬러의 안경을 포인트로 더한다면 보다 고급스럽고 도회적인 가을 여자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 애드호크, 포트폴리오, 헤지스, 에이드레스
사진제공 : 애드호크, 포트폴리오, 헤지스, 에이드레스

남성 가을 패션에는 포켓에 행커치프 장식이 돋보이는 셔츠와 기본 디자인에 깔끔한 라인의 투 버튼 재킷을 레이어드 해주면 단정한 멋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클래식함과 캐주얼한 느낌의 슬랙스 팬츠를 매치하면 지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좀더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을 땐 브라운 계열의 슈즈와 모던한 느낌의 토트백이 제격이다. 또한 부드럽고 밝은 컬러의 안경을 착용하면 스타일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다.

34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