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 아이콘 공효진의 특별한 스타일 토크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공효진만의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타일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뮤즈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공효진이 제안하는 상황 별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은 <가드닝> <Home Time> <산책> <홈 브런치> <여행> 이란 5가지 컨셉으로 다양한 상황에 맞춰 매력적인 룩을 완성하는 공효진의 리얼한 모습을 라이브하게 담았다.

홈 가드닝의 경우 손뜨개 크로쉐 니트 블라우스와 같은 컬러의 하의로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톤온톤 룩을 완성하였으며 편안한 무드의 핑크 컬러 점프 수트로 집 안에서도 멋스러운 공효진 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반려견과의 소소한 산책 시간에도 캐주얼한 면 티 위에 트위드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데님, 미니백, 스트로 햇으로 발랄한 룩을 연출하여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데님 위에 플라워 패턴을 더한 깅엄 체크 원피스로 홈 브런치 분위기를 더 하였다. 다시 떠날 여행을 기약하며 상큼한 로브 원피스와 데님으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여행 패션을 완성하였고 레이스끈 디테일 스트로 햇과 데님 자켓 등을 매치해보며 즐거운 상황을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연출하였다.

본인만의 진짜 리얼한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며 편안하고 즐거운 모습을 선보인 이번 스타일 토크 영상으로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의 케미를 재 확인할 수 있었으며 공효진의 스타일은 물론 라이프까지 엿볼 수 있는 라이브한 영상은 팬들과 T.I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컨텐츠로 기대되고 있다. 비대면 시대에 라이브한 컨텐츠와 영상이 주요 이슈로 떠오르며 더 친밀하게 소통하는 컨텐츠로 이번 공효진 스타일 토크 영상이 매력적으로 한 몫을 했다는 후문.

이에 이어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공효진의 {스타일 토크} 컨셉의 특별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한다. 4월 1일부터 4월 18일까지 파르나스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공효진의 스타일토크 영상과 함께 해당 제품들의 스타일링 존은 물론, 공효진이 직접 커스터마이징에 참여한 {패턴 소파} 포토존까지 볼거리가 가득하다.

더불어 21년 S/S 제품을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증정하는 다양한 기프트 증정과 스타일 토크 영상 5가지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하는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T.I 워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과 스타일 토크 영상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0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