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라이풀, 뮤즈 ‘김우빈’과 함께한 21S/S COLLECTION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풀(LIFUL MINIMAL GARMENTS)’이 뮤즈 ‘김우빈’과 함께한21S/S COLLECTION 정규발매 및 룩북을 공개한다.

라이풀은 뉴 심볼과 함께 ‘LIFUL 365’를 21S/S 시즌 타이틀로 선정하여, 365일 어떠한 일상에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 연출을 제안한다.

기존의 감성을 가진 감각적인 아카이브 아이템들과 기본에 충실한 에센셜, 테리, 베이직 티 와 FIT이 좋은 바지 등 다양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온/오프라인 사세 확장, 브랜드 뮤즈 김우빈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김우빈은 라이풀 21S/S 컬렉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 광고와 마케팅 활동의 대표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우빈과 잘 어울리는 라이풀만의 실루엣으로 새로운 감각의 컬렉션을 만나볼수 있다.

또한, 라이풀 여의도 더현대 서울 매장이 오픈 한달만에 매출 1억원을 달성했다. 더현대 서울 매장을 필두로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다각화 하여 공격적인 사세확장 행보를 보이고 있다.

59 Likes
12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