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슈콤마보니 X 뮤지션 비비, 스타일리시한 만남

슈콤마보니 X 뮤지션 비비, 스타일리시한 만남 | 1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다가오는 핫써머 시즌을 맞아 바캉스에 대한 갈망, 갈증을 해소하고자 라이징 뮤지션 비비(BIBI)와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만났다.

매 시즌 유니크하고 컬러풀한 핫써머 슈즈를 선보이는 슈콤마보니와 ‘뮤지션들의 뮤즈’로 주목받는 핫한 뮤지션 ‘비비(BIBI)’가 만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스타일리시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 것.

슈콤마보니 X 뮤지션 비비, 스타일리시한 만남 | 4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써머 데이즈 (Summer days)’ 컨셉으로, 비비(BIBI)가 가진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과 함께 슈콤마보니의 팝하고 아이코닉한 써머 슈즈가 어우러졌다. 지중해가 펼쳐진 해변을 바라보며 온종일 하루를 보내고 싶어지는 슈콤마보니의 컬러풀한 샌들과 비비만의 오묘하고 쿨한 매력이 더해져 당장 떠나고 싶은 환상적인 컬러풀 파라다이스를 떠올리게 한다.

슈콤마보니 X 뮤지션 비비, 스타일리시한 만남 | 5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이번에 공개된 화보와 패션필름에서 비비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컬러 크롭 탑과 래더 쇼츠 등으로 쿨하고 감각적인 샌들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표정으로 그녀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슈콤마보니 X 뮤지션 비비, 스타일리시한 만남 | 6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한편, 비비(BIBI)의 매력을 집중 탐구 해볼 수 있는 특별한 인터뷰 영상도 공개된다. 비비가 사랑하는 계절, 여름을 주제로 한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영상 속에는 슈콤마보니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여름 신상품 플립플랍 2가지도 만나볼 수 있다.

슈콤마보니 X 뮤지션 비비, 스타일리시한 만남 | 7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최초 공개되는 슈콤마보니의 캔디밤(CANDYBOMB)과 플로르3(FLOR3) 두 가지의 플립플랍은 12일 오전 10시 W컨셉 단독 10% + 5% 할인의 특별 혜택가로 판매된다.  

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