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GS홈쇼핑, 프로스펙스와 공동제작 다운재킷 단독 판매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프로스펙스(Prospecs)와 손잡고 17일 밤 9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피겨퀸 김연아를 모델로 한 다운재킷을 단독 판매한다.
프로스펙스W 다운재킷은 GS홈쇼핑과 프로스펙스가 공동으로 제작한 기능성을 강화한 첫 제품이다. 또한 프로스펙스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GS홈쇼핑만의 한정판 다운재킷이다.
GS홈쇼핑은 기획부터 시작해 품질관리까지 참여했으며, 기획단계부터 특정 판매 채널을 설정하고 필요 없는 마케팅 비용들을 과감히 제거하여 타사 제품에 비해 30~50% 저렴하다.
프로스펙스W 다운재킷은 방수와 발수, 방풍의 3가지 기능에 초점을 맞춰 제작돼 일상 생활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안쪽에 체열 반사 소재를 더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프랑스산 뮬러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일반 덕다운에 비해 가볍고 따뜻하다. 가격은 20만 9000원.
GS홈쇼핑 곽재우 본부장은 “지금까지의 홈쇼핑이 얼마나 좋은 기존 상품을 확보하느냐가 중요했다면, 최근에는 얼마나 좋은 새 상품을 만들어 내느냐가 대세”라며 “GS홈쇼핑은 유통업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조업체와 상품을 개발 중이다. 고객들의 필요에 맞춰 GS홈쇼핑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상품을 확대,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26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