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장기용, 만찢남 비주얼 뽐내는 화보 공개

장기용의 수려한 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 됐다.

공개된 화보는 장기용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함께 한 것으로 화보 속 장기용은 만화 주인공 같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장기용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내다가도 미소를 머금은 스윗한 표정을 짓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그만의 훤칠한 피지컬만으로 빈틈없이 꽉 찬 화보 비주얼을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뚜렷한 이목구비의 수려한 외모를 완성한 것은 장기용의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이다. 장기용이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 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 및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해주는 제품으로 탄력, 광채, 주름 개선, 매끈함 등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강해진 피부 자신감을 선사한다.

화보 속 장기용과 함께 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장기용은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구미호 ‘신우여’ 역할을 맡아 배우 혜리와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며, 장기용 화보의 더 다양한 컷과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5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7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