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미스토리, ‘일상부터 로맨틱한 데이트룩’

자연스럽고 편안함을 갖춘 스타일에 세련된멋을 살릴 수 있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워크레저, 원마일웨어 등이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며 다양한TPO에 대응할 수 있는 스타일링은 이제 필수로 자리잡았다. 점점더워지는 날씨에 일상 속 출근길, 주말 데이트 등을 위한 다채롭고 실용적인 서머룩 코디가 필요하다면주목하자.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에서 일상부터 로맨틱한 데이트룩까지 여름날 낭만 가득한 서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부드럽고 우아한 무드에는 ‘뉴트럴 톤 원피스’

부드럽고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뉴트럴 톤의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 원피스는 데이트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다. 단정한느낌을 자아내는 셔츠형 원피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샌들이나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면 편안한 나들이룩으로, 구두와 함께 스타일링 한다면 세련된 오피스룩으로도 연출 가능해 실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쇄골이 드러나는 스퀘어넥과 잔잔한 플로럴 패턴, 날씬한 실루엣이돋보이는 H라인의 미디 원피스는 우아한 여성미를 어필하기에 제격이다.차분하고 무난한 뉴트럴 톤의 원피스룩에 실버 컬러의 스트랩 시계나 주얼리를 함께 매치한다면 세련된 멋을 한층 더하여 화사한 여름날에어울리는 데이트룩을 완성한다.

싱그러움 더한 사랑스러운 매력 ‘블라우스스타일링’

따스한 여름 햇살 아래 여리여리한 매력이 돋보이고싶을 때 사랑스러운 여름 블라우스 코디를 추천한다. 산뜻한 그리너리 컬러감의 체크 블라우스는 어깨 셔링포인트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고 시원한 연청 데님과 매치하면 싱그러움이 가득한 나들이룩을 연출한다.

시원한 화이트 색상의 펀칭자수 디테일이 더해진블라우스와 베이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면 소녀감성과 청순한 매력을 자아낸다. 마무리로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는다면 캐주얼한 느낌과 생기발랄함까지더한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린넨 재킷’ 하나로 오피스·캐주얼룩 동시에

햇빛이 뜨거워지는 여름 날씨에 제격인네추럴한 소재의 ‘린넨 재킷’은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다양한 TPO에 어울려 하나쯤은 꼭 소장해야 하는 아이템이다.

재킷과 팬츠를 톤온톤 셋업룩으로 입으면매니시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포멀한 무드를 선사해 출근시 오피스룩이나 하객룩으로도 활용하기좋다. 반면에 린넨 재킷에 캐주얼한 데님팬츠를 함께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포멀한 스타일에서 벗어나서 편안하고 경쾌한 느낌을 더하여 일상 속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36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