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국패션산업협회, 중소패션기업 디지털전환 지원한다
국내 중소 패션업체의 디지털 기반 지원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하는 「중소패션기업 디지털전환 지원」사업에서 디지털 프로세스 도입·운영 지원을 희망하는 패션브랜드를 모집한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의 지원으로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가 진행하는 “글로벌브랜드육성 및 기반조성” 사업의 일환인 「중소패션기업 디지털전환 지원」 사업은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이 가능하고 패션브랜드를 운영하는 업체를 지원 대상으로 선정, 기획에서 생산, 유통, 판매까지의 전 프로세스에 중소패션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인프라 구축비를 지원한다.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기획운영, 전문가 매칭 및 컨설팅, 리타겟팅 광고, CRM 솔루션, AI 트렌드분석-기획 툴 도입 등 패션기업 관리 및 비즈니스에 필요한 디지털 기반 지원을 통해 중소패션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
지원 대상자 선정은 6월 내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선정된 업체들은 2021년 연내 디지털 패션 도입 및 운영 결과에 따라 발생비용 일부를 사후 개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중소패션기업 디지털전환 지원」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패션산업협회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공고를 통해 오는 5.28(화) 15:00 까지 온라인 참가 신청 가능하다.
230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