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크 곤잘레스, ‘국민 센터’ 김요한 뮤즈로 발탁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가 ‘국민 센터’ 김요한을 뮤즈로 발탁했다. 김요한은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최종 1위를 차지했다. 김요한은 프로젝트 그룹 X1으로 데뷔해 활동했으며 현재 그룹 위아이로 재데뷔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AD-KFA

그룹 위아이의 멤버 김요한은 ‘HOT SUMMER NIGHTS’라는 컨셉으로 마크 곤잘레스의 21 핫썸머 컬렉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공개된 룩북 속 김요한은 마크 곤잘레스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사인로고 티셔츠 핑크 컬러를 데님 서스펜더 팬츠와 매칭하여 상큼한 남친룩을 선보였으며, 더운 여름을 유쾌하게 이겨낼 수 있는 썸머 엔젤 반팔 티셔츠, 냉감 소재 ‘쿨 코튼’으로 제작된 기능성 티셔츠 등을 남다른 비주얼과 특유의 사랑스러운 무드로 소화해냈다.

AD-KFA

마크 곤잘레스는 김요한 뮤즈 발탁 기념으로 김요한 착장 제품을 15% 할인, 포토카드, 폴라로이드 사진, 친필 사인 티셔츠 등 김요한과 관련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애플워치 SE와 인스탁스 미니 9 등을 추첨을 통해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 공개되는 김요한의 마크 곤잘레스 핫썸머 컬렉션은 무신사 스토어, 마크 곤잘레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며 DAZED 6월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34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