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크 곤잘레스, ‘국민 센터’ 김요한 뮤즈로 발탁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가 ‘국민 센터’ 김요한을 뮤즈로 발탁했다. 김요한은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최종 1위를 차지했다. 김요한은 프로젝트 그룹 X1으로 데뷔해 활동했으며 현재 그룹 위아이로 재데뷔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그룹 위아이의 멤버 김요한은 ‘HOT SUMMER NIGHTS’라는 컨셉으로 마크 곤잘레스의 21 핫썸머 컬렉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공개된 룩북 속 김요한은 마크 곤잘레스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사인로고 티셔츠 핑크 컬러를 데님 서스펜더 팬츠와 매칭하여 상큼한 남친룩을 선보였으며, 더운 여름을 유쾌하게 이겨낼 수 있는 썸머 엔젤 반팔 티셔츠, 냉감 소재 ‘쿨 코튼’으로 제작된 기능성 티셔츠 등을 남다른 비주얼과 특유의 사랑스러운 무드로 소화해냈다.

마크 곤잘레스는 김요한 뮤즈 발탁 기념으로 김요한 착장 제품을 15% 할인, 포토카드, 폴라로이드 사진, 친필 사인 티셔츠 등 김요한과 관련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애플워치 SE와 인스탁스 미니 9 등을 추첨을 통해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 공개되는 김요한의 마크 곤잘레스 핫썸머 컬렉션은 무신사 스토어, 마크 곤잘레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며 DAZED 6월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94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