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볼컴, 주요 서핑 스팟에 팝업스토어 오픈

볼컴, 주요 서핑 스팟에 팝업스토어 오픈 | 1

글로벌 서핑 브랜드 ‘볼컴’이 국내 유명 서핑 스팟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볼컴, 주요 서핑 스팟에 팝업스토어 오픈 | 2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동해와 서해, 제주에 위치한 유명 서핑 스팟에서 8월까지 볼컴의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스팟 별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볼컴, 주요 서핑 스팟에 팝업스토어 오픈 | 3

양양에 위치한 국내 최초 서핑 전용 해변인 ‘서피비치’에는 뜨거운 여름을 컨셉으로 자유를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를 오픈했다. 서피비치에는 볼컴의 컨셉 스토어와 체크인 센터, 하이파이프와 같은 즐길 거리와 셀피 미러, 볼컴 서프보드, 볼컴 랩핑 차량까지 다양한 포토 스팟이 준비되었다. 이 외에도 볼컴 하이프파이프에서 펼쳐지는 스케이터를 위한 프로모션과 서핑 아카데미, 해변 플로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서해를 대표하는 서핑 스팟인 ‘태안 만리포’에서도 볼컴을 만나볼 수 있다. 서핑의 메카인 캘리포니아와 비슷한 분위기로 아름다운 선셋과 파도를 볼 수 있어 ‘만리포니아’라고도 불리는 만리포에 위치한 최대 규모 서핑샵 ‘MLP 서프’에도 볼컴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특히 해변에 설치된 볼컴의 조형물은 해질녘 노을과 그림자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한다.

볼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서피비치와 만리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주 1명을 추첨하여 볼컴 썸머 티셔츠를 증정한다.

더불어 볼컴은 제주도 최대 서핑 스팟인 중문색달해변 앞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와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올여름 롯데호텔 제주 내에 볼컴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으로, 팝업스토어 외에 볼컴 돌하르방과 서프보드 등 볼컴과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볼컴의 콜라보레이션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46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