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X NSR, 라이딩족은 주목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자전거 전문 의류 브랜드 ‘NSR’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PSBC(Private Social Bike Club)’ 테마로 선보이는 ‘비욘드클로젯 X NSR’ 캡슐 컬렉션은 영화 ‘E.T’에서 영감받아 우리가 꿈꾸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동경에서 시작됐다. 자유롭고 유연한 주행 방식과 함께 최근 언택트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각광받고 있는 라이딩족을 겨냥해 출시된 이번 컬렉션을 자전거를 매개체로 비욘드클로젯과 NSR이 만나 새로운 여정을 떠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여기에 팬톤에서 발표한 올해의 컬러이자 자전거인에게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하는 컬러인 옐로를 포인트로 하였으며, E.T를 모티브로 한 위트 있는 그래픽과 로고를 특징으로 한다.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출시 제품으로는 자전거 라이딩 시 착용 가능한 반팔 저지와 빕숏 타이즈, 라운딩 반장갑과 바이크 캡, 양말을 비롯하여 평상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반팔 티셔츠와 치노 캡으로 구성됐다. 반팔 티셔츠는 등판과 가슴 부분에 위트 있는 그래픽 프린트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블랙과 그레이, 화이트, 옐로우 등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인다.

비욘드클로젯과 NSR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비욘드클로젯 자사몰과 무신사, 그리고 NSR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62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