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스키노, ‘세서미 스트리트’ 협업 컬렉션 공개

오는 5월 25일,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에서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스가 주연한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의 지휘 아래 유머러스하고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계에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모스키노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시 한번 재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세서미 스트리트 컬렉션(SESAME STREET COLLECTION)’은 엘모, 쿠키 몬스터, 빅 버드, 오스카 더 그루치, 그로버, 버트 앤 어니 등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에 대한 애정으로 탄생한 협업으로 제레미 스콧이 재해석한 세서미 스트리트의 모든 것들을 이번 컬렉션에 담아 내었다.

블랙, 화이트, 헤더 그레이 3가지 베이직한 컬러를 기반으로 블랙 후드 바람막이, 크롭 데님 조끼 세트, 니트 가디건, 스웨터, 나일론 패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에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들의 팝한 컬러감을 더하여 모스키노만의 상징성이 연상되는 과감하고 재치 있는 디자인으로 위트 있게 재구성하였으며, 의류 외에도 휴대폰 케이스, 토트백, 미니 숄더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세서미 스트리트의 오래된 팬인 싱어송라이터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스(Kacey Musgraves)가 모델로 참여 하였으며, 우리가 어린시절 사랑했던 원더랜드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모스키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하여 다가오는 섬머 시즌에 가족, 친구 혹은 연인과도 함께 입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한편, MOSCHINO(모스키노)의 ‘세서미 스트리트 컬렉션(SESAME STREET COLLECTION)’은 5월 25일부터 현대백화점 본점 2층 모스키노 팝업스토어(강남구 압구정로 165)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31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