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김남길 X 보테가 베네타, 완벽한 수트핏

김남길 X 보테가 베네타, 완벽한 수트핏 | 1

변함없는 조각 비주얼이 돋보이는 배우 김남길의 고품격 화보가 공개됐다. 고급스러운 그린 컬러로 꾸며진 스튜디오에 어울리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의상을 입고 등장한 김남길은 길게 내린 헤어스타일에도 가려지지 않는 조각 같은 외모를 뽐냈다.

김남길 X 보테가 베네타, 완벽한 수트핏 | 2

한 치의 빈틈도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수트핏은 물론, 여전히 한계 없는 넘사벽 비주얼을 과시하며 또 한 번 리즈를 갱신했다는 후문. 특히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어른 남자’의 섹시함을 선보인 그의 매력에 지켜보던 남자 스태프들마저 ‘역시 장르가 김남길이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현장과 사랑에 빠진 열혈 배우

김남길 X 보테가 베네타, 완벽한 수트핏 | 3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정의를 위해 물불 안 가리고 뛰어드는 신부 ‘김해일’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킨 배우 김남길은 2021년에도 가열차게 연기에 정진 중이다. 영화 <야행>, <보호자>, <비상선언>에 이어 드라마 <아일랜드>까지 출연을 확정 지은 그는 “배우로서 늘 필모그래피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연기는 감각적인 작업이라 손을 놓으면 금방 무뎌진다는 걸 느낀다. 촬영장에서 마음이 가장 편안해지는 걸 보면 이 일을 꽤 사랑하는 것 같다”라며 연기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남길이 걸어가는 ‘길’

연기자 외에도 NGO 대표, 엔터테인먼트사 대표 등 다양한 부캐를 가지고 있는 김남길은 선한 영향력에 앞장서는 배우로도 유명하다. 인도네시아 지진 피해 현장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많은 것을 깨달았다며 “내 인지도나 영향력으로 누구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계속해서 고민한다. 세상 살 만하다는 이야기가 오가는 길, 진심이 모이는 길, 김남길이 가고자 하는 길 등 여러 의미가 담긴 ‘길’을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길스토리이엔티에서 배우 이수경을 영입한 것에 대해 “배우의 다양성을 발굴해 성장시키는 일을 하고 싶었다. 이런저런 시도를 해보며 경험을 쌓는 건 앞으로 키울 아티스트에 대한 예행 연습이기도 하다”라고 답하는 그의 눈빛에서 선배 배우로서의 책임감이 느껴졌다.

한편,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전에 없던 파격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물했던 배우 김남길은 차기작으로 판타지 드라마 <아일랜드>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올해 영화 3편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그는 연기 외에도 NGO 활동 등 사회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외모뿐 아니라 내면까지 완벽한 스타로 자리매김하며 자신만의 길을 나아가는 중이다.

84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