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성큼 다가온 여름에 대비한 프리 썸머 아이템

아직은 5월 이지만 낮 최고 기온은 여름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 브랜드마다 다양하게 출시된 프리 썸머 패션 아이템으로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미리 대비해보자.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비비드 컬러 아이템

성큼 다가온 여름에 대비한 프리 썸머 아이템 | 1
<사진제공=왼쪽부터 스포트막스, 디스퀘어드2, 마르니, 막스마라, 아크네 스튜디오, 위크엔드 막스마라>

더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는 화사한 컬러의 옷차림으로 산뜻한 기분을 내보자. 이번 21SS 시즌 컬렉션에서 스포트막스, 스텔라 매카트니, 프로엔자 스쿨러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에서 비비드 컬러 룩을 선보였다.

디스퀘어드2는 옐로우 컬러의 페미닌한 레이스 탑을 출시했으며, 마르니는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무제오 백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막스마라와 아크네 스튜디오에서 제안하는 싱그러운 오렌지 컬러의 셔링 디테일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하나만 착용해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민소매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는 러플 디자인이 돋보이는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핑크 컬러 코튼 드레스를 추천한다.

#여름시즌 필수 아이템, 신상 반팔 티셔츠

성큼 다가온 여름에 대비한 프리 썸머 아이템 | 2
<사진제공=왼쪽부터 모스키노, 이자벨마랑 에뚜왈, 이자벨마랑 옴므, 프로엔자 스쿨러, 휠라>

여름 시즌 남녀노소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은 다름아닌 반팔 티셔츠다. 모스키노에서는 귀여운 캐릭터가 프린트된 세서미 스트리트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으며, 유니크한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자벨마랑 에뚜왈과 이자벨마랑 옴므의 티셔츠는 데님 팬츠 혹은 치노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평소 베이직한 디자인을 선호할 경우 프로엔자 스쿨러의 로고가 프린트된 티셔츠 혹은 소매와 네크 라인의 배색 포인트가 특징인 휠라의 티셔츠를 선택하면 데일리하게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캐주얼부터 페미닌까지’ 다양한 섬머 슈즈

성큼 다가온 여름에 대비한 프리 썸머 아이템 | 3
<사진제공=왼쪽부터 닥터마틴, 라코스테 풋웨어, 스텔라 매카트니, 사카이, 세르지오 로시, 레이첼콕스>

섬머 시즌을 위한 옷을 살펴봤다면 마지막으로 필수 아이템인 샌들을 골라보자. 이번 여름에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청키한 플랫폼 샌들을 선보였다.

닥터마틴의 마일즈는 투 버클 디자인의 슬라이더로 캐주얼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상큼한 민트 컬러의 라코스테 풋웨어 샌들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텔라 매카트니 플립플랍은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스트랩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사카이의 샌들은 숏팬츠와 함께 착용하면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기에 제격인 세르지오 로시의 옐로우 컬러의 샌들 힐 혹은 레이첼콕스의 화이트 플랫 샌들을 추천한다.

168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