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르마니의 트렌디한 썸머룩 제안

아르마니의 트렌디한 썸머룩 제안 | 1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에서 시즌 아이템을 활용한 트렌디한 썸머룩을 제안한다.

무더워지는 날씨 속에 데일리룩은 물론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2021SS 시즌 컨셉과 디자인까지 담고 있는 에센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컬러의 상의를 추천한다. 더블 버튼의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는 면 소재로 어디에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오픈 카라에 핀턱 디테일을 더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재킷 없이 단독으로 착용해 단정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르마니의 트렌디한 썸머룩 제안 | 4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

SS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세일러 카라의 체크 블라우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세일러 카라에 블루톤 티어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크롭 기장의 블라우스로 제작되었으며, 통기성이 우수한 같은 린넨 소재의 팬츠와 매치한다면 감각적인 데일리 룩은 물론 여름 바캉스를 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그리드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 요소를 더해 포인트 있는 화이트 컬러의 아이템도 있다. 슬리브리스의 원피스는 뒷면과 연결되는 형식의 랩 원피스로 레이어드 디자인이 돋보여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볼드 한 액세서리와 함께 단독으로 착용한다면 여유로운 분위기의 바캉스 룩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넉넉한 핏이 돋보이는 그리드 체크 패턴의 팬츠는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린넨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에 착용하기 제격이다. 와이드 한 실루엣의 팬츠에 골드 컬러 벨트 장식으로 실용성과 포인트를 더해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서머 아이템은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87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