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글로벌 캠페인 WE PLAY COLLECTIVE 론칭

힙합 레전드 ‘YDG’와 대세 래퍼 ‘비와이’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R&B 채널인 ‘딩고 프라스타일’을 통해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와 함께 콘서트를 선보인다.

라코스테는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문화 생활의 즐거움이 사라진 채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음악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딩고와 함께 프리 티켓인 디지털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글로벌 캠페인 <WE PLAY COLLECTIVE 우리는 함께합니다> 론칭을 기념하며, 우리 시대 글로벌 문화를 이끄는 K-뮤지션들과 함께 스타일과 국경, 세대, 성별의 차이와 다양성을 넘어선 ‘통합’과 ‘우리’의 가치를 표현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그 첫 번째 콘서트로, 힙합 레전드 YDG와 대세 래퍼 비와이가 만나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두 뮤지션은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 가득한 개인 무대부터 듀엣 공연까지 선보이며, 그야말로 두 번은 보기 힘든 레전드 급의 뉴 클래식 무대를 완성했다. 비와이는 ‘Day Day’와 ‘가라사대’ 등 대표곡을 통해 원탑 라이브 실력을 뽐냈으며, YDG는 대표곡 ‘골목길’을 포함하여 ‘강남 스타일’, ‘때찌 (That G)’ 등 이전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그루브 넘치고 에너지가 가득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Give It to Me’로 듀엣곡을 선보이며 완벽한 케미를 발산했다.

또한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컬렉션과 함께한 YDG와 비와이는 서로 다른 스타일의 뉴 클래식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올 화이트 룩으로 댄디 힙합 스타일을 연출한 비와이와 빈티지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크록 폴로 셔츠와 복싱 팬츠를 함께 연출한 YDG의 그루브 넘치는 패션은 무대에서 빛을 발했다.

YDG와 비와이가 함께한 <WE PLAY COLLECTIVE> 콘서트는 딩고 프리스타일 (DINGO FREESTYLE)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라코스테 공식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넥스트 레전드와 영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2,3편이 이어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

25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