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이건 제가 멜께요” 톡톡 튀는 김지민의 가방 패션
최근 “느낌 아니까~”라는 유행어로 인기 몰이중인 개그우먼 김지민의 가방 패션이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인간의 조건’의 개그우먼 특집에 출연한 그녀는 합숙 생활과 ‘휴대전화 없이 살기’ 라는 미션을 통해 시종일관 털털한 성격으로 멤버들과 조화로운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합숙 생활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패션과 그에 맞는 포인트 아이템을 세련되게 활용해 예능인다운 톡톡 튀는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김지민은 독특한 가방을 활용하여 두 가지 연출법을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모습이 돋보이는 블랙 티셔츠, 레깅스, 겨자색 점퍼 의상을 기본으로 처음 숙소에 도착했을 때는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독특한 캐리어백을 선택해 마치 공항 패션을 보는 듯 발랄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을 전달했다. 그에 반하여, 미션을 수행할 때는 강렬함이 느껴지는 짙은 와인 컬러의 숄더백을 착용해 멋스러운 시크 내추럴룩을 완성했다.
한편 김지민이 선택한 숄더백은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타임리스(Timeless)’ 숄더백이다. 짙은 컬러감으로 다양한 의상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수납공간이 넉넉하면서도 착용감이 가벼워 데일리 백으로 적합하다. 또 그녀가 선택한 캐리어백은 ‘아티스트 바이 소노비(Artist by SONOVI) with 김영훈’ 라인으로 알려졌다.
385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