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악마는 란제리를 입는다’ 화제

게스 언더웨어와 대세 개그우먼 홍현희, 김지민이 함께한 모큐멘터리 커머셜 예능 ‘악마는 란제리를 입는다’가 지난 1일 2부를 방영, 신개념 콘텐츠로 화제를 몰고 있다.

SBS 모비딕 일부 채널에서 방영되는 ‘악마는 란제리를 입는다’는 홍현희, 김지민의 콩트를 기반으로 게스 언더웨어를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을 담았다. 

2부에서는 실제 게스 언더웨어 임직원과 함께 다양한 속옷을 리얼하게 리뷰, 여성들의 속옷을 향한 고민과 불편함에 대해 토론하고 2019 언더웨어 트렌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에 나오는 게스 언더웨어는 티몬에서 단독 할인 판매 전개되며, 제품 구매 시 한 부모 가정 자녀에게 언더웨어를 기부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전개하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접목시킨 게스의 브라렛 라인업은 현대적인 컬러감과 소재가 돋보이는 스카이블루 레이스 브라렛과 게스의 아이코닉한 레터링이 들어간 어깨 끈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강조한 퓨어 화이트 레이스 브라렛, 베이직한 블랙 컬러와 볼드한 아웃 밴드 디테일로 활동성을 강조한 솔리드 브라렛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551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