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내게 어울리는 섹시한 블루 언더웨어

20150123_Guess underwear (1)예로부터 청(靑)색은 젊음, 순수 등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함께 복을 부르는 귀한 색으로 여겨졌지만, 자칫 차가워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겨울 코디에 활용하기엔 어려움이 많았다. 마침 청양의 해를 맞아 다양한 블루 컬러 아이템들이 급부상하고 있는 이때, 속부터 차근차근 블루 컬러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자.

최근 비비드한 블루뿐 아니라 파스텔의 스카이 블루, 톤 다운된 짙은 네이비까지 다양해진 블루 컬러만큼이나 각 컬러에 따른 이미지들도 다양하다. 특히 청량하고 우아한 느낌의 짙은 블루 컬러는 속옷의 비밀스럽고 섹시한 이미지와 어우러져 우아함은 물론 페미닌한 느낌까지 선보일 수 있어 인기 만점 아이템.

평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추구하는 여성들이라면 짙은 블루 컬러 언더웨어를 선택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하는 것도 좋다. 이런 톤다운 된 블루 컬러는 클래식한 디자인도 좋지만, 여성적인 느낌을 배가시키는 레이스, 혹은 패턴과 만나면 더 빛을 발한다. 블루 컬러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레이스의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잘 어우러지면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한다.

20150123_Guess underwear한편 색다른 이미지의 언더웨어가 고민이라면 패턴과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언더웨어를 살펴보도록 하자. 블루 컬러 바탕에 보색인 레드와 버건디 등이 포인트 컬러로 들어간 언더웨어는, 두 색이 의외로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이색적이고 쾌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노르딕 패턴은 겨울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고,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게스 언더웨어의 한 관계자는 “블루 언더웨어를 커플로 입고자 한다면, 고급스러움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할 수 있도록 애니멀 패턴이 가미된 블루 언더웨어를 선택해보자. 블루컬러에 은은하게 표현되는 패턴 언더웨어는 서로에게 강렬하고 도발적인 이미지를 선사해 애정지수를 업 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블루 컬러의 차가운 이미지 때문에 선뜻 도전할 수 없었다면 속옷부터 천천히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64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