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그리티, WBX와 피치스 콜라보 진행

글로벌 탑 언더웨어 ‘원더브라’가 ‘피치스’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그리티가 국내에서 전개하고 있는 원더브라(Wonderbra)의 스포츠 WBX의 남성라인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피치스(Peaches.)’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WBX Peaches.’의 남성 드라이빙 언더웨어를 론칭 한다.

그리티는 이번 원더브라의 스포츠 WBX 남성라인과 피치스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남성 드라이빙 언더웨어(Driving Underwear) 라인을 개발했다. ‘WBX Peaches.’의 드라이빙 언더웨어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D8NE)’에서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피치스는 자동차 문화의 성지로 잘 알려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시작된 ‘스트리트 카 컬처(Street Car Culture)’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패션을 비롯해 콘텐츠, 영상, 음악 등 라이프스타일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고성능 스포츠카 브랜드들과의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임으로써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를 비롯해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소위 ‘핫’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그리티 mic사업부 문형철 팀장은 “원더브라 스포츠 ‘WBX’의 남성라인과 스트릿 카 컬처 ‘피치스’의 만남으로 양사 간의 폭발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이번 드라이빙 언더웨어는 한정판으로 선보여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특별히 신경 쓴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론칭 후에도 혁신적인 아이템을 개발하기 위해 피치스와의 지속적인 협업에 대한 논의도 진행하고 있다” 라고 덧붙였다.

30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