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일난다, 5일간 최대 70% ‘빅 썸머 세일’
글로벌 패션, 뷰티 브랜드 스타일난다가 ‘빅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23일, 스타일난다는 오늘(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빅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빅 썸머 세일은 행사 제품에 한해 스타일난다와 뷰티 브랜드 3CE, KKXX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20~70%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빅 썸머 세일과 함께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여름만큼 뜨거운 스페셜 프라이스인 7,900원부터 15,900원까지 특별한 가격대로 득템할 수 있는 균일가 제품부터 구매 금액대별로 3CE의 인기 아이템인 립스틱, 틴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정오 선착순 300명에게 타임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별한 라이브 방송도 마련되어있다. 오는 24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한시간 30분동안 스타일난다의 빅 썸머 세일 아이템으로 완성한 ‘썸머 스타일링 & 메이크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에 소개 된 제품은 무료배송 및 추가 10%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라이브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CE의 정품 아이섀도우와 블러셔가 들어있는 ‘3CE LUCKY BOX’를 증정해 혜택을 더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빅 썸머 세일은 국내 및 해외 온라인몰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면세점, 올리브영, 시코르 등 일부 스토어는 진행하지 않는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스타일난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58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