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디자인, 아티스트 YOYO와 썸머 캡슐 컬렉션
유니스디자인이 핫 썸머를 위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델 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YOYO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한 여름의 무드가 느껴지는 그래픽 티셔츠로 휴가지는 물론 일상의 키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YOYO는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여름과 그녀의 다양한 취미 생활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으로 위트 있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만들어냈다. 여기에 유니스디자인만의 편안한 핏과 퀄리티 있는 소재로 실용적인 측면도 강조했다.
야자수가 있는 해변과 매력적인 서퍼걸 그래픽이 인상적인 ‘서프 클럽 걸’ 티셔츠는 90년대 서핑 클럽을 모티브로 했다. 뜨거운 태양으로 빛바랜 듯한 빈티지한 색감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알로하 하와이’는 훌라춤을 추는 하와이 걸을 사랑스럽게 담아냈으며, ‘라이프 이즈 플라워’는 삶에 대한 YOYO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심플한 타이포 그래픽과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데님 팬츠만 하나 매치해도 스타일이 산다.
깔끔한 화이트 바탕과 목과 소매 라인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로즈 크롭’ 티셔츠는 타투에서 영감을 받은 장미 그래픽로 작지만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다. 짧은 기장감으로 쇼츠나 데님과 함께 발랄하고 경쾌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YOYO와 유니스디자인의 협업 컬렉션은 탄탄한 면 소재를 특수 가공해 내구성이 좋아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고, 유연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매일매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렉션은 28일부터 브랜드 공식 사이트와 무신사, 29CM, W컨셉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