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스디자인, ‘인조이 유어 썸머' 출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유니스디자인(UNIISDESIGN)이 2022 핫 썸머 캡슐 컬렉션, ‘인조이 유어 썸머(Enjoy Your Summer)’를 공개했다.

유니스디자인은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퀄리티 있는 소재로 일상에 가까이 두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추구한다. 전체적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브랜드 특유의 위트 있는 디테일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핫 썸머를 위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새로워진 그래픽과 다양한 컬러로 업그레이드된 ‘서핀 백 프린트 티셔츠’를 비롯해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 착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빈티지 카툰에서 영감을 받은 ‘하비 데이(HOBBY DAY)’ 티셔츠는 레트로 무드의 그래픽과 경쾌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며 이번 시즌에는 동일한 그래픽의 ‘하비 데이 글라스 컵’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글라스 컵은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455ml의 넉넉한 사이즈와 편안한 그립감으로 사용하기 편하며 유니크한 그래픽 덕에 여름 테이블 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서핀 백 프린트 티셔츠’는 생기 있는 민트 컬러와 빈티지 무드의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위트 있는 아트웍과 화려한 색감이 인상적인 ‘피싱 클럽 티셔츠’는 고급 디지털 프린트 기법을 사용해 한층 더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완성했다.

또한 시원한 블루와 팝한 네온 컬러의 조화가 멋스러운 타이다이 티셔츠와 휴양지의 여유로움과 자유로움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서핀 시즌 티셔츠‘, ‘하비 클럽 서핑 티셔츠’ 등은 데님이나 스커트, 쇼츠 등과 잘 어울려 휴양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여름을 더욱 쿨하게 즐기기 좋은 유니스디자인의 핫 썸머 캡슐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컨셉, 29CM, Eql 등의 온라인 편집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5월 2일부터 22 여름 정규 컬렉션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43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