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스디자인, 21AW 'HOBBY CLUB' 컬렉션 출시

일상의 편안함을 위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유니스디자인이 21AW 컬렉션, ‘하비 클럽(HOBBY CLUB)’을 공개했다.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퀄리티 있는 소재로 오래 두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을 추구하는 유니스디자인은 이번 시즌 일상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주제를 ‘하비 클럽(HOBBY CLUB)’으로 정했다.

여유로운 일상을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에 위트 있는 아이디어를 접목한 니트와 스웻셔츠는 물론 패디드 점퍼와 블루종 등 다양한 컬렉션을 구성했으며 다양한 셋업 상품들도 만날 수 있다.

네크라인 부분에 삼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롱 슬리브 티셔츠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 숄더 디자인과 10수 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단품으로 착용 하거나 이너웨어로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다.

여유롭게 와인을 즐기는 베어 그래픽의 위트 있는 롱 슬리브 티셔츠와 태양, 산, 나무 모티브를 새틴 자수로 표현한 스웻셔츠는 유니크한 감성의 원마일웨어로 착용하기 좋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링 블루종은 세련된 셔츠형으로 요즘 같은 간절기에 유용하며 스트링으로 밑단을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코튼과 나일론 혼방으로 유연한 터치감을 자랑하며 구김이 적어 관리도 쉽다. 함께 출시되는 나일론 팬츠와 셋업으로 착용하면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포티한 무드의 하프 집업과 플라워 그래픽이 매력적인 굿 하비 플라워 후디, 와이드 한 실루엣의 데일리 퍼티그 팬츠 등 실용적인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유니스디자인의 21AW 컬렉션은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브랜드 공식 사이트와 무신사, 29CM, W컨셉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16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