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마존-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국내 론칭

수천만 개의 미국 아마존 제품 11번가에서 직접 쇼핑 가능

무료 국제 배송, 합리적 가격, 세계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 제공

아마존과 11번가는 오늘 11번가에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Amazon Global Store)를 론칭하고, 국내 고객들이 아마존 미국의 다양한 상품군을 쇼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을 통해 양사는 PC, 장난감, 패션, 가전, 주방용품 등 30개 이상의 제품 카테고리에서 수천만 개의 제품을 제공, 온라인 쇼핑을 통해 국내 최대 수준의 해외 상품군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론칭은 특히 책을 좋아하는 국내 고객들이 수백만 권의 책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도우며, 국내에서 가장 광범위한 북스토어로 거듭날 전망이다. 좋은 제품과 가격, 높은 편의성을 향한 아마존의 노력이 반영된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11번가 홈페이지(11st.co.kr/amazon)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소마나 콩간다(Somana Konganda) 아마존 글로벌(Amazon Global) 전무는 “11번가를 통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마존과 11번가는 고객제일주의(customer obsession) 원칙을 함께 공유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더 나은 쇼핑 경험을 통해 제공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오늘부터 한국 고객들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전세계의 상품들을 가장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으며, 미국에서 한국으로 무료 국제 배송 또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SK텔레콤(SKT)의 구독 멤버십 서비스인 ‘우주패스’ 가입 고객은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수천만 개 제품들을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한시적 런칭 프로모션으로 우주패스 멤버들은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무료 배송을 즐길 수 있으며[1], 우주패스 서비스 미가입 고객에게는 한화 28,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제공된다. 국내 고객들은 영업일 기준 6-10일 내에 주문을 배송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특별 셀렉션 상품의 경우 평균 4-6영업일이 소요된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오늘 11번가에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론칭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11번가의 국내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아마존의 글로벌 리테일 경험이 만나 이번 론칭이 이루어졌다. 국내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 경험을 혁신, 선사할 수 있도록 아마존과 지속적으로 협업할 예정이다. 국내 고객에게 친숙한 11번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수천만 개의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111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