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블랑 x 메종 키츠네, 힙한 만남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é)’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한정판 컬렉션을 런칭하며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프로젝트로 실시된 이번 협업은 MZ세대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는 두 브랜드간의 만남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미 컬렉션이 공개되자마자 온/오프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는 ‘몽블랑 x 메종 키츠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백팩, 슬링백, 메신저 백 등을 조화롭게 매치한 개성 있는 커플의 모습을 담아 냈다. 몽블랑의 대표적인 레더 제품에 메종 키츠네의 시그니처 ‘카모 폭스(Camo Fox)’ 패턴이 더해져 더욱 눈길을 사로 잡는다.

몽블랑과 메종 키츠네는 품질에 대한 열정, 오리지널 디자인 및 디테일에 대한 감각이라는 두 브랜드의 재능을 하나로 모아서 경쾌하고 매력적인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대담한 밀레니얼 커플들을 위한 몽블랑의 다양한 아이템이 화보 속에서 매력적으로 드러났다는 평을 받고 있다.

화보에 등장한 ‘몽블랑x메종 키츠네 컬렉션 백팩’은 내부에 패딩처리된 13인치 노트북 수납공간을 포함하고 있으며, 휴대폰 포켓과 필기구 포켓, 지퍼포켓 등 사용자 편의에 맞게 분할된 다양한 수납공간이 활용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백팩의 외부 전면에 자리잡은 오픈형 포켓과 후면의 스몰사이즈 지퍼 포켓이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의 데일리 라이프에 적합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몽블랑x메종 키츠네 컬렉션 메신저백’은 남녀 누구나 잘어울리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크로스로도 착용이 가능한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다. 내부에도 메인 수납공간 외에 지퍼포켓이 포함되어 있고, 외부 정면에도 오픈형 포켓이 있어 휴대폰이나 카드지갑 등을 수납하기에도 적합하다.

‘몽블랑x메종 키츠네 컬렉션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우아한 디자인, 최적화된 편안함, 뛰어난 음질을 갖추고 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력적인 패턴을 입고 새롭게 출시되었다.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가벼운 무게의 접이식 헤드폰으로,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블루투스(Bluetooth) 기기에서 작동 되며, cVc(Clear Voice Capture)를 적용해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음성만으로 기기 제어와 명령이 가능한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도 탑재되어있다.

이번 화보에서 공개된 몽블랑X메종 키츠네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현재 몽블랑 주요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몽블랑은 오는 7월 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앤트러사이트 한남에서 ‘몽블랑X메종 키츠네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물론, 독창적인 두 브랜드의 DNA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모두가 아티스트가 될 수 있는 영감의 공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온라인 예약은 몽블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439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