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아르, 프리미엄 파자마 브랜드 ‘리프로드’ 런칭

오아르가 프리미엄 파자마 브랜드 ‘리프로드(Reprod)’를 런칭하고 ‘오가닉 코튼 포슬린 파자마(Organic Cotton Poplin PJs)’를 선보인다. 리프로드의 파자마 컬렉션은 절제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웨이로 요즘 세대가 바라는 라운지 웨어를 제대로 구현해 냈다는 평이다.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 자다가 일어나 바로 외출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전체적으로 여유 있고 미니멀한 실루엣에 가슴을 가로지르는 레터링 프린트로 쿨한 분위기를 더했다.

‘버터(butter)’, ‘닥스훈트(dachshund)’, ‘톰블리(twombly)’, ‘바실리(wassily)’라는 위트 있는 문구는 주변 생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사물과 동물 및 예술에서 영감을 얻었다. 파자마는 성별의 구별 없이 입을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사계절용 롱 세트와 여름용 숏 세트로 구성했다. 상의와 하의는 단품 구입도 가능하다.

컬러는 대담한 옐로우와 시크한 블랙, 산뜻한 민트, 내추럴한 베이지의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리프로드만의 독자적인 색감을 얻기 위해 특히 공을 들였다. 리프로드의 모든 파자마 제품은 국제유기농섬유기준협회(GOTS)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100% 순면을 사용한다.

3년 동안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목화로 만든 친환경 소재다. 여기에 에어로 워싱 가공을 통해 한층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리프로드의 이덕형(DHL) 디렉터는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파자마를 비롯한 라운지 웨어의 수요가 높아졌다. 또한 실내복과 외출복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실내복의 디자인과 퀄리티를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도 많아졌다. 리프로드는 집에서 편안하게 입는 ‘파자마’지만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을 만큼의 세련된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에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32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