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청량한 ‘서머 스트라이프 마린룩’ 제안
BYN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는 ‘서머 스트라이프 마린룩’ 아이템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베스트이자 스테디 스타일을 꼽는다면 단연 마린룩. 특히,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이트와 블루톤의 조화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더해줘 여름철 필드룩은 물론, 데일리룩과 바캉스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컬러 믹스매치와 스트라이프 패턴 블록킹을 포인트로 활용해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냉감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건조 시켜 쾌적함을 유지해주고, UV 차단 기능으로 체열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소매 여름 니트인 ‘보더 블록 베스트(1HCSWM1564)’는 화이트, 스카이블루와 딥블루의 가로 스트라이프 블록킹으로 청량함이 돋보이는 대표적인 서머 스트라이프 마린룩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여름에도 착용하기 좋은 시원한 니트 소재로 베이스레이어와 레이어드해 필드 위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라벤더와 스카이블루, 블랙 세가지로 구성됐다.
함께 코디하기 좋은 ‘프린팅 랩스타일 큐롯(1HCCUM1742)’은 라벤더 컬러와 그레이쉬블루 컬러 위에 은은하게 표현된 타이다잉 프린트가 돋보이는 H라인의 큐롯 제품으로 보더 블록 베스트와 세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랩스커트의 디자인이지만 실제 치마바지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챙겼으며, 가볍고 청량감 있는 소재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다른 듯 같은 느낌의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남성용 ‘스트라이프 패턴 Y카라 티셔츠(1HCTSM1222)’는 딥블루 컬러와 화이트와 블랙 스트라이프로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카라넥 티셔츠다. 소매와 몸통 부분에 적용된 동일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확장성을 줘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여름 라운딩룩의 필수 기능을 갖춘 화이트 컬러의 ‘펀칭 벤틸레이션 팬츠(1HCPNM1308)’를 매치하면 청량한 마린룩의 느낌을 배가 시킬 수 있다.
힐크릭 관계자는 “스트라이프 패턴 제품은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체형 커버의 효과까지 있어 매년 여름 인기를 끌고 있다”며, “힐크릭의 서머 스트라이프 마린룩 아이템은 여름철 필수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청량감을 주는 화이트&블루 컬러 조합으로 따로 또 같이 시밀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