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판도라, 프로모션 &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

판도라, 프로모션 &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판도라(PANDORA)>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7월 1일, 오늘부터 오는 4일까지 2021 ‘판도라 데이(Pandora Day)’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판도라, 프로모션 &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 | 2
<사진제공=판도라(PANDORA)>

이번 판도라 데이 행사는 브레이슬릿 1+1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택한 12만 8천원 이상의 브레이슬릿 2개 중 최저가의 브레이슬릿 1개를 증정하되, 최근 출시된 2021 시그니처 컬렉션 신상품은 증정 상품에서 제외된다. 또한 타 프로모션 중복은 불가하며, 매장 보유 재고 내에서 운영된다.

7월 1일부터 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 판도라 브레이슬릿 1+1 행사는 전국 판도라 백화점 매장과 스타필드 코엑스 점에서 진행된다. (온라인몰, 면세점, 아울렛 제외)

한편, 판도라는 깔끔한 라인, 강한 실루엣, 건축의 미학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Pandora Signature Collection(판도라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한다. 판도라 시그니처 컬렉션은 아이코닉 판도라 로고와 원형을 활용해 엣지 있지만 우아하고, 단순하지만 정교한 미니멀리즘적 아름다움을 담았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모노그램과 판도라 로고, 하트 디테일, 스톤 및 파베 셋팅 등의 디테일이 담긴 브레이슬릿과 반지, 귀걸이, 목걸이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시즌에 구애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주얼리로 제격이다.

판도라의 신규 컬렉션은 전국 판도라 매장과 판도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8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