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샤라즈, 서울에서 선보이는 첫 컬렉션 “MOMENTS”

샤라즈, 서울에서 선보이는 첫 컬렉션 “MOMENTS” | 1
<사진제공=샤라즈(SHALAJ)>

럭셔리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샤라즈(SHALAJ)가 이번에 서울에서 첫 21SS 컬렉션을 론칭했다.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샤라즈 뿐야릿은 태국 출생으로 영국에서 파인 아트를 전공했다. 그들만의 고유한 감성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를 탄생시켰다는 평이다.

스트리트 문화에 뿌리를 둔 샤라즈(SHALAJ)는 아트워크를 사용해 다른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미세한 선까지 신경을 쓰기 위해 다양한 프린팅 기법을 활용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바탕으로 이를 예술 작품으로 잘 승화시켰다.

샤라즈, 서울에서 선보이는 첫 컬렉션 “MOMENTS” | 2
<사진제공=샤라즈(SHALAJ)>

샤라즈(SHALAJ)의 첫 2021SS 컬렉션의 메인 테마는 “MOMENTS”다. 사람들이 인생을 살아가면서 느끼는 여러 부정적인 감정들을 해석해서 각 착장마다 스토리를 담아 차별화된 컬렉션을 만들었다.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단연 아트 피스다. 특히, ‘UNDER PRESSURE’와 ‘BLUEPRINT’는 예술 작품의 웅장함을 옷에서 느낄 수 있게 하고자 브랜드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해당 제품은 전 세계 20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희소성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샤라즈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상품들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각종 프린팅 기법과 자수를 사용해 디테일을 한껏 높여 최상의 완성도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각 시즌마다 개성 있는 스토리를 담아 디자인을 진행할 예정인 만큼 추후 브랜드의 행보가 기대된다. 샤라즈(SHALAJ)의 2021년 봄, 여름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83 Views
11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