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라즈, 21FW 컬렉션 공개

럭셔리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샤라즈(SHALAJ)에서 2021년 FW 시즌을 맞아 가을, 겨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샤라즈의 21FW 컬렉션 테마는 ‘DECEPTION’이다. 이는 삶에서 진실로 포장되어 있는 거짓, 그리고 그로 인해 겪는 고통과 슬픔의 감정과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지난 2021 봄, 여름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MOMENTS’와 마찬가지로 브랜드만의 스토리와 경험을 바탕으로 예술적인 작품들을 컬렉션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샤라즈(SHALAJ)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샤라즈 뿐야릿(Shalaj Poonyarit)은 파인 아트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이를 패션에 접목함으로써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 역시 자신만의 스토리와 경험을 바탕으로 예술 작품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특히, 샤라즈는 매 시즌 각 착장마다 스토리를 함께 담아내는데 중점을 뒀다. 이는 단순히 시각적인 디자인을 넘어 예술 작품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매 시즌 아트 피스 라인을 함께 공개하는 이유도 이에 해당되며, 이번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에도 같이 공개되었다.

한편, 다양한 프린팅 기법을 비롯해 최상의 원단으로 럭셔리 스트리트 웨어를 전개하는 샤라즈의 21FW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21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