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기은세, SNS서 헤지스 겨울룩 공개

배우 기은세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겨울룩을 공개했다.

기은세는 남다른 패션 감각이 담긴 개성 넘치는 룩으로 착용하는 제품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SNS계정에서 기은세가 착용한 헤지스 제품은 겨울 스타일링을 겨냥한 아이템들로, 활용도가 높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울캐시미어 롱 코트부터 긴팔자켓, 에코퍼 점퍼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이용해 기은세는 본인만의 스타일로 겨울룩을 소화해냈다. 동시에 인스타그램 릴스에서도 그는 자신만의 패션쇼를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였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제품 정보를 알고 싶다', '정말 예쁘다', '나도 따라하고 싶은 코디다',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당장 사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그의 패션 센스를 칭찬하며 제품의 구매 정보를 묻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은세가 착용한 헤지스 아이템들은 LFMALL과 헤지스닷컴에서 판매되며, 10월 4일(월)부터 17일(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LFMALL에서는 ‘기은세 pick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숙박권(3명)과 추후에 사용 가능한 헤지스 여성 30%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LFMALL과 헤지스닷컴,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28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