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민시의 러블리한 ‘데일리 썸머룩’

<사진제공=네파(nepa)>

차세대 멜로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1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캠핑감성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보이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네파X버거보이 팝업스토어’ 프리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올해 네파가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C-TR 3.0’ 라인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바 있는 고민시는 이날 팝업스토어에서 네파 ‘C-TR 3.0 핫 썸머 컬렉션’을 활용한 데일리 썸머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네파(nepa)>

최근 드라마 ‘오월의 청춘’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고민시는 보라색 티셔츠에 롱스커트와 크로스백을 감각적으로 매치한 러블리한 데일리룩을 연출해 ‘요즘 아웃도어룩’을 표방하는 네파 앰버서더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사진제공=네파(nepa)>

이날 고민시는 아웃도어와 수제버거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네파X버거보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네파가 올해 선보인 C-TR 3.0 라인의 대표 제품들과 버거보이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네파X버거보이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보고 인증샷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고민시가 방문한 네파X버거보이 팝업스토어는 7월 4일부터 17일까지 버거보이 신용산점에서 약 2주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네파 C-TR 3.0 대표 제품들과 네파X버거보이 콜라보레이션 티셔츠와 모자 등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하고 버거보이 매장과 연계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3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