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크 곤잘레스, 동행 세일 프로모션 진행

배럴즈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동행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동행 세일 프로모션은 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하여 전국 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마크 곤잘레스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 것.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12일까지 약 3주 간 진행되는 동행 세일 프로모션은, 마크 곤잘레스 무신사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마크 곤잘레스의 2021 여름 신상 아이템부터 역시즌 아우터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크 곤잘레스는 홍대 아트 스토어에서 7월 5일부터 7월 18일까지 14일간 마크 곤잘레스의 FW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하는 역시즌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는가 하면, 7월 12일부터 여름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크 곤잘레스 홍대 아트 스토어에서는 7월 15일부터 7월 25일까지 총 11일간 홍대 아트 스토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마크 곤잘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홍대 아트 스토어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마크곤잘레스’ ‘#마크곤잘레스홍대’ ‘@markgonzales_kr’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28일로, 당첨 인원은 총 10인이며 상품은 마크 곤잘레스의 시그니처 로고인 ‘엔젤’이 들어간 엔젤 와펜 반팔 티셔츠가 제공된다.

한편, 마크 곤잘레스는 지난달 브랜드 뮤즈 김요한 화보를 공개하여 큰 인기를 얻은 데에 이어 엔젤 로고 캠페인까지 공개하며 남녀 불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7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