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윔웨어와 어울리는 찰떡 액세서리들

계속되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먼거리 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지면서 호캉스족 비중이 늘고 있다. 그로 인해 수영복 수요도 늘어나면서 다양한 스윔웨어 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호캉스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액세서리를 활용한 스윔웨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시크 스타일

스윔웨어와 어울리는 찰떡 액세서리들 | 1
<사진출처=데이즈데이즈 2. 카린 3. 발롱 4. 메듀즈>

시크한 스윔웨어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수영복을 선택해보자. 여기에 기본 뿔테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한다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또한, 물놀이 후 헤어스타일이 신경 쓰인다면 깔끔한 로고 디자인의 볼캡을 착용해 스타일도 챙기고 스포티함도 더하자. 신발은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다시 돌아온 젤리 슈즈를 선택하면 한층 더 쿨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로맨틱 스타일

스윔웨어와 어울리는 찰떡 액세서리들 | 2
<사진출처=1. 써피 2. 카린 3. 미수 아 바흐브 4. 레페토>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수영복은 파스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선글라스 역시 틴트 선글라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뽐내보자.

가방은 그물 디자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네트 백을 추천한다. 요즘 유행하는 미니 사이즈라면 스타일링에 포인트도 될 수 있다. 리본 디테일의 샌들 역시 로맨틱한 스윔웨어 룩을 완성시켜주는 방법 중 하나다.

75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