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팝 아트적 감성 더해진 ‘디올’ 21 겨울 남성 캡슐 컬렉션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이 2021 겨울 남성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디올(Dior)>

디올 남성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와 미국의 화가이자 비주얼 아티스트인 케니 샤프가 다시 한번 협업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에이스와 킹, 퀸 오브 하트 장식을 통해 무슈 디올의 창의적인 열정에 찬사를 보내며 이번 컬렉션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사진제공=디올(Dior)>

특히, 케니 샤프의 초현실주의 팝 아트적 감성이 더해진 실크 스카프-스타일 프린트는 카드 문양과 디올 오블리크(Dior Oblique) 모티브로 쇼츠와 셔츠에 신선한 감각을 더한다. 또한, 생동감이 넘치는 블루 컬러 버전의 프린트는 블랙 재킷으로 탄생하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디올(Dior)>

이번 캡슐 컬렉션은 새롭게 재해석한 디올 로고와 장난기 가득한 스마일 장식이 된 쇼트 슬리프 티셔츠와 더불어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B23 스니커즈, 실버 네크리스, 버켓 햇 등의 액세서리를 통해 세련된 감성의 스포츠웨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디올의 탁월한 노하우가 고스란히 돋보이는 매혹적인 오브제를 비롯한 2021 겨울 남성 캡슐 컬렉션은 디올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4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