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원한 메탈릭 소재의 패션 아이템 추천

시원한 메탈릭 소재의 패션 아이템 추천 | 1
<사진출처=시계: Gc워치, 팔찌: 판도라, 안경: 마스카, 운동화: 매그파이, 플랫슈즈: 레페토>

덥고 습한 여름에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아이템에 더욱 손이 가기 마련이다. 여름철 가장 대표적인 소재인 메탈은 차가운 촉감과 시각적으로 시원해 보이는 장점으로 더위에서 잠시 해방되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이러한 메탈의 장점만을 모아놓은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먼저, 남녀노소 계절이 바뀌어도 변치 않고 착용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그건 바로 시계가 아닐까 싶다. 요즘 시계는 허전한 손목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컬러감이 더해져 룩에 따라 선택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팔찌도 여름 인기 아이템이다. 얇은 손목 탓에 시계 착용을 부담스러워하는 여성들이 주로 선호하며, 컬러 큐빅이 더해진 팔찌로 여름 스타일링에 작은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메탈 안경은 피부톤이 밝아보이는 효과를 주어 여름에 착용하기 좋다. 특히 올해는 광택감 없이 매트한 소재의 세련된 테가 유행하니 참고하자.

마지막으로 여름 슈즈는 주로 샌들을 많이 착용하지만, 편안한 착용감의 운동화와 플랫 슈즈를 고민해 보는 건 어떨까? 여기에 메탈릭한 소재가 더해진 슈즈는 쿨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또한 발이 콤플렉스인 사람들에게 더욱 추천한다. 소재만으로도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메탈릭 소재 아이템으로 올여름 빛나는 포인트를 잡아보자.

32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