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LF몰, 변정수와 독일 명품 주방용품 ‘AMT’와 첫 라이브 방송

생활문화기업 LF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요리하는 ‘홈쿡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보다 쾌적한 조리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8일 오전 11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AMT’와 브랜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964년부터 독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요리 전문가들에게 사랑받아온 AMT 주방용품은 의료도구 및 임플란트, 인공관절 등에 활용되는 316Ti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오랜 기간 부식을 방지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 5중 구조로 설계되어 뛰어난 열전도율 및 보온성을 바탕으로 무수분, 저수분 요리가 가능하다. 내부 수분과 증기 배출을 최소화한 뚜껑 구조는 재료 고유의 맛과 영양소를 보존한다.

LF몰을 통해 28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그동안 홈쇼핑을 포함한 어떠한 방송 채널에서도 소개된 적이 없던 AMT 주방용품만의 특징과 품질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고 AMT 제품을 활용한 웰빙 요리 노하우를 공유한다. 특히 전문 셰프 못지않은 요리 실력으로 알려진 모델 겸 방송인 변정수가 직접 쇼호스트로 출현해 AMT 주방용품 사용 경험을 보다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LF몰과 AMT는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AMT 316Ti 스텐 프로 냄비팬 5종 세트’, ‘AMT 316Ti 통 5중 프로 양수 냄비 3종 세트’, ‘AMT 316Ti 스텐 프로 사각 팬 2종 세트’ 등 AMT 인기 주방용품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며,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15% 추가 쿠폰 사용 시 최대 77%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테인리스 제품 전용 세제를 증정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판매가 30만 원 상당의 ‘레벤호프(Roebenhoff)’ 쌀냉장고를 증정할 예정이다.

AMT 주방용품에 대한 알찬 정보와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방송 당일 LF몰 앱 내 TV쇼핑 탭 또는 홈 화면에서 팝업으로 생성되는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332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