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비비의 개성 있는 꾸안꾸 스타일링

<사진제공=푸마(puma)>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의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비비는 시크한 눈빛과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블랙,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사진제공=푸마(puma)>

특히 그녀는 올 블랙의 상하의와 청자켓에 블랙 컬러 스니커즈를 매치하거나, 트레이닝복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비비는 화이트 크롭티에 퍼플 컬러의 팬츠, 그리고 화이트 스니커즈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푸마(puma)>

비비가 화보에서 착용한 스니커즈는 푸마코리아에서 21AW 시즌 새로 선보이는 ‘마유’ 제품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 외에 블루, 레드 등 소비자의 취향과 스타일링 니즈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푸마(puma)>

이번에 공개된 푸마 AW21 신상 ‘마유’ 런칭을 기념해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총 3일간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에서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내 방문 시, 포토 키오스크에서 사진 촬영 후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와 ‘마유’ 제품을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에서 구매할 경우 다회성 필름 카메라 “MAYU-CAM”과 커스텀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비비 화보 속 ‘마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 그리고 무신사, ABC마트 등 일부 멀티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푸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21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