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뮬라웨어, 21FW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 선보여

뮬라웨어, 21FW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 선보여 | 1
<사진제공=뮬라웨어(mulawear)>

뮬라에서 21FW 첫번째 이야기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을 전개한다.

뮬라의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은 움직이기 태어난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 가볍고 편안하여 당신의 움직임에 자유를 더해준다는 Born to move 테마로 안무가 양한비와 협업하여 영상과 화보를 통하여 공개된다.

뮬라웨어, 21FW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 선보여 | 2
<사진제공=뮬라웨어(mulawear)>

특히 영상 속 햇살이 탁 트인 스튜디오 안 흘러가는 사운드 템포에 맞춰 긴장을 풀고 몸의 에너지를 담아 움직임에 몰입하는 순간을 뮬라 특유의 세련되고 자유로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연출을 더해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뮬라웨어, 21FW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 선보여 | 3
<사진제공=뮬라웨어(mulawear)>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번 뮬라의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은 높은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어떤 움직임에도 근육을 완벽하게 보호해 주는 졸리 팬츠 레깅스, 커브 숏 레깅스와 부드러운 터치감의 내추럴 플레어 팬츠 등 가볍고 편안한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몸을 움직이는 것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능력으로 누군가에게는 숨 쉬는 것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삶의 원동력이다. 뮬라와 함께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의 긴장을 깨워주는 것은 어떨까.

한편 뮬라의 21FW 첫번째 이야기 ‘댄스 스튜디오 컬렉션’은 전국 뮬라웨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