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신민아 X 쿠론, 클래식한 무드의 가을패션

69 / 100
<사진제공=쿠론(Couronne)>

배우 신민아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신민아는 이번 화보에서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내추럴한 포즈와 눈빛으로 세련된 아우라를 발산하며 섬세한 표현력으로 화보를 완성했다.

<사진제공=쿠론(Couronne)>

신민아는 빈티지한 무드가 가미된 투핸들 토트백을 니트와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쿠론(Couronne)>

롱 재킷으로 완성한 테일러드 스타일에서는 크로커 소재 숄더백을 더해 세련된 감성을 더했으며, 밝은 미소와 함께 클래식한 토트백을 들어 보인 컷에서는 무결점 미모를 뽐내며 분위기 여신의 모습을 입증했다.

<사진제공=쿠론(Couronne)>

또 다른 화보에서 신민아는 빅 스퀘어 로고가 돋보이는 사첼백과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센슈얼한 컬러 매치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곡선감이 돋보이는 토트백에 트윌리를 감아 연출해 그만의 가방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사진제공=쿠론(Couronne)>

이 외에 엔틱한 컨셉부터 클래식한 무드의 가방까지 쿠론의 다양한 가방을 신민아스럽게 소화하며 네오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쿠론(Couronne)>

과거를 통해 투영된 나의 모습을 응원하고, 지나온 시간의 가치를 존중하며, 미래를 향한 기대로 오늘을 눈부시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쿠론 21FW ‘I Am Couronne : Back to the Moment’ 캠페인과 함께한 신민아. 일상 속에서 잊고 있던 인생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클래식한 무드로 풀어낸 이번 화보 속 모든 제품은 쿠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신민아는 8월 28일 밤 9시 첫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스펙도 미모도 완벽한 치과의사 윤혜진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밝고 사랑스러운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10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