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뮬라웨어, 21 FW ‘윈터 시티’ 컬렉션 전개

국내 애슬레저 산업을 선도하는 뮬라에서 일상과 운동 모든 라이프스타일에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윈터 시티 컬렉션 (Winter City Collection)’을 전개한다.

새롭게 공개된 윈터 시티 컬렉션 화보에서 겨울 시즌에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원마일웨어룩을 뮬라만의 고급스러움을 더해 풀어냈다. 일상 생활 속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애슬레저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화보 속 돋보이는 ‘컴포트럭스 다운 자켓’은 21 FW 시즌 고윤정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인 뮬라의 프리미엄 컴포트럭스 라인으로 여성스러운 볼륨감의 활용도 높은 숏패딩 제품이다. 허리 벨트와 밑단 핏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으로 코디에 따라 3가지 스타일링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발수, 방수, 방풍 기능이 탑재된 다운프루프 소재로 기능성까지 갖췄다. 이번 시즌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메인 키 아이템이다.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코듀로이 시리즈는 기모 코듀로이 원단을 사용해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우수한 신축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더욱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적당한 루즈핏으로 세련된 겨울 애슬레저 룩으로 프리미엄한 무드를 더했다.

다양한 팬츠 스타일 또한 눈 여겨 볼 만하다. 따뜻한 기모 원단이 적용된 밍크 웜 와이드 팬츠를 비롯해 피치 웜 플레어 팬츠, 피치 웜 와이드 팬츠 등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다채로운 겨울 애슬레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외에도 레깅스 맛집 답게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된 기모 버전 ‘코지 웜 플러스 레깅스’에 후드 집업과 브라탑, 니삭스를 매치해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레깅스룩을 선보였다.

뮬라 관계자는 “길고 긴 터널을 힘겹게 지나 그 어떤 해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맞이하는 겨울이 왔다. 올 겨울 뮬라와 함께 다시 건강한 일상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뮬라웨어의 21FW ‘윈터 시티 컬렉션 (Winter City Collection)’ 은 전국 뮬라웨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3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