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각양각색 피케 티셔츠 스타일링

최근 스포츠웨어와 1990년대 복고 패션 트렌드가 돌아오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피케 티셔츠. 애슬레저 룩부터 프레피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피케 티셔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

각양각색 피케 티셔츠 스타일링 | 1
1.헤지스 2.자라 3.호재 4.판도라 5.로서울

베이직하고 뉴트럴 컬러만 활용하는 스타일링은 성숙한 느낌을 주지만 다소 지루해 보인다. 상의는 오버핏의 화이트 컬러. 하의는 비비드 한 색감의 스커트로 매치해 상의와 하의의 컬러를 극명하게 대비해주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여기에 신발이나 가방은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해보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할 수 있을 것이다. 액세서리는 최소화하는 게 베스트, 그렇지만 밋밋한 디자인의 가방에 키링을 연출해 발랄하고 키치한 분위기를 배가 할 수 있다.

#데님 점프수트 스타일링

각양각색 피케 티셔츠 스타일링 | 2
1.헤지스 2.3.자라 4.판도라 5.매그파이

어떤 상의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점프수트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링하기 좋은 최적의 아이템이다. 피케 티셔츠와 데일리한 운동화를 같이 매치할 경우 꾸안꾸룩의 대명사가 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는 액세서리다. 헤어 혹은 점프수트에 스카프를 활용한다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 활기를 더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주얼리는 컬러가 다른 팔찌로 레이어드해 스타일링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해보자.

103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