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대세배우 김선호, 가을 남자로 돌아와

방송계의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김선호의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부쩍 앞으로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브랜드 모델 김선호와 함께한 새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와 예능, 광고계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선호는 28일 첫 방영을 앞둔 tvN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신민아와 함께 유쾌한 힐링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극중 만능 백수 홍반장 역을 맡은 김선호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를 예고하며 방영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선호는 ‘My own taste with EDITION’을 테마로 하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장난기 가득한 소년스러운 모습부터 따뜻하고 담백한 따도남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화보 속 김선호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F/W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니트와 재킷, 맨투맨, 맥코트 등의 미니멀한 디자인의 제품을 젠틀한 이미지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 댄디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화보 속에서 김선호가 착용한 제품들은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인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9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