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티즌 ‘에코 드라이브’, 혁신과 클래식의 절묘한 조화

20131101_citizen_Eco-Drive_altichron지난달 29일 혁신적인 기술과 정통 클래식의 절묘한 조화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시티즌(CITIZEN)’의 2014 신제품 소개 프레젠테이션 행사가 열렸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시티즌은 브랜드 히스토리와 주력 컬렉션인 빛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여 움직이는 ‘에코 드라이브(Eco-Drive)’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 시티즌의 글로벌 마켓 책임자 디자이너 히데키 이노우에(Hideki Inoue)와 시티즌의 홍콩 지사장인 나오토 호소가야(Naoto Hosogaya)가 참석해 그 동안 국내에 알려지지 않았던 시티즌만의 혁신적인 기술에 대하여 논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어떤 빛에서도 충전이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기술 ‘에코 드라이브’ 외에 시계 케이스에 내장되어 있는 안테나를 통해 자동적으로 날짜를 맞추는 ‘라디오 컨트롤(Radio-Controlled)’, 스크래치에 강한 ‘수퍼 티타늄(Super Titanium)’과 다양한 스포츠 활동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마스터 컬렉션 알티크론(Altichron)’, ‘새틀라이트 웨이브 에어(Satellite Wave-Air)’까지 시티즌의 모든 기능을 엿볼 수 있는 자리였다.

31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