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이클 코어스, 2021 가을 시즌 MKGO 라인 공개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MKGO 라인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에센셜을 공개하며 2021 가을 시즌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선보이는 #MKGO 라인은 캠핑, 여행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머스트 해브 스타일을 제안한다. 여기에는 리버시블 롱 푸퍼, 시크한 니트 드레스, 레깅스, 조거 팬츠, 스웻셔츠 등 스포츠웨어와 데일리 웨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초콜릿과 옵티컬 오렌지 컬러를 활용해 아이코닉한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가장 큰 특징.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대표 라인으로 자리 잡은 소호백과 허드슨 백팩은 KORS 모티브가 반복되는 새로운 그래픽 모노그램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살렸다. 활동량이 많은 여성에게는 새로운 버블 아웃솔로 업데이트된 올림피아 익스트림 트레이너와 키키 익스트림 부츠를 추천하며, 이 밖에도 럭셔리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줄 시계, 선글라스, 모자 등 다양한 스포츠 에센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MKGO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은 8월 말부터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52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